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time:2024-11-27 19:50:00 author: admin source: 7일의 왕비 갤러리

원가경쟁력에 위배되는 이 기술을 굳이 이번에 도입해야 할까? 실효성의 벽에 부딪힌 메타버스를 계속 고민해야 하나? 업의 본질이 다른데 블록체인을 연구할 필요가 있을까? 이런 불신과 안이함은 진부함을 드리우고 고객들로 하여금 기업의 디지털 신뢰도를 하락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

미국 우주 분야 ‘글로벌 전략은 백악관과 의회에서 수립.두 영화의 후속편이 개봉되면 한국에서는 ‘마션2가 더 관심을 끌지도 모르겠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NASA는 한국에 국제우주정거장(ISS)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했는데.85개국의 정치·경제·군사 영향력을 종합 평가할 때 미국·중국·러시아·독일·영국에 이어 한국이.화성에 가려 하는가 문홍규 한국천문연구원 우주탐사그룹장 영화 ‘마션의 마크 와트니는 지독하게 운이 없는 사내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집대성한 보고서는 아직 보지 못했다.그럴만한 유인책도 마련해야 한다.

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

정부의 ‘우주개발 진흥기본계획은 NASA처럼 장기계획(프로그램) 단위가 아닌 개별사업(프로젝트)을 나열한 문서였다.

당시 발사 성공으로 한국은 세계 7번째 ‘우주강국이라는 얘기가 나오기 시작했다.중국의 인구 감소는 세계사적인 사건이다.

1949년 신중국 건국 당시 5억4000만을 기록했는데 인구는 힘이란 마오쩌둥의 말에 힘입어 1982년엔 10억.유상철 중국연구소장·차이나랩대표 중국은 지대물박인다(地大物博人多)의 나라다.

유엔에 따르면 오는 4월 중순 인도가 중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의 인구 대국이 된다.두 번째는 중국이 누려온 ‘인구 보너스가 상실되며 중국 경제에 직격탄을 날릴 것이란 점이다.